반응형

30대 백수 처남에게 아내가 몰래 매달 50만원씩 용돈을 주고 있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성인인데 왜 용돈을 주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처남에게 용돈 주고 있던 아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결혼 5년차인 글쓴이 A씨는 아내가 육아휴직 중인 맞벌이 부부로, 자신의 월급은 400만원, 아내의 월급은 250만원이라고 소개했다.

A씨는 아내에게 용돈을 주다가 돈이 항상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유를 물었다. 아내는 고민 끝에 남동생에게 매달 50만원씩 용돈을 주고 있었다고 밝혔다. A씨는 처남을 30대 백수로 설명했다.

A씨의 아내는 처남에게도 가족이기 때문에 용돈을 주는 것이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으며, 매달 50만원이 큰 금액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A씨는 이에 대해 "30대 백수 처남에게 매달 50만원씩 주는 것이 정상인가"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처남에게 용돈을 주는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며 A씨에게 동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처남에게 용돈을 줄 수는 있지만, 매달 50만원이라니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여자인데, 남편이 시누이에게 그렇게 용돈을 준다고 하면 가만히 놔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